본문 바로가기
올아워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후보 선정…존재감 입증
입력 2025-11-03 16:52   

▲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공식 홈페이지 캡처)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후보에 올랐다.

올아워즈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에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공중파 방송과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상식이 소개되는 등 대중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5년 인물/문화 부문에선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배우 김고은, 방송인 이수지, 가수 DAY6(데이식스) 등이 수상을 하는 등 수상자의 면면만으로도 그 해의 대세이자 퍼스트브랜드를 확인할 수가 있다.

이 가운데 올아워즈는 쟁쟁한 후보군과 함께 '남자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에 오르며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그룹으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의 후보를 발표했으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는 오는 16일 밤 11시 50분까지 진행된다.

올아워즈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로 데뷔와 동시에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 9월 미니 4집 'VCF'에 이르기까지 매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의 후보로 선정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라이징스타임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