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공식 홈페이지 캡처)
올아워즈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에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공중파 방송과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상식이 소개되는 등 대중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5년 인물/문화 부문에선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배우 김고은, 방송인 이수지, 가수 DAY6(데이식스) 등이 수상을 하는 등 수상자의 면면만으로도 그 해의 대세이자 퍼스트브랜드를 확인할 수가 있다.
이 가운데 올아워즈는 쟁쟁한 후보군과 함께 '남자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에 오르며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그룹으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의 후보를 발표했으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는 오는 16일 밤 11시 50분까지 진행된다.
올아워즈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로 데뷔와 동시에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 9월 미니 4집 'VCF'에 이르기까지 매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의 후보로 선정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라이징스타임을 인정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