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일릿, '포켓몬스터' 엔딩 OST '비밀찾기' 가창
입력 2025-11-04 11:00   

"동심으로 돌아가 작업…꿈과 희망의 노래 되길"

▲아일릿(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아일릿(ILLIT)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새 시즌 OST로 동심 가득한 감성을 전한다.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4일 "아일릿이 부른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의 엔딩 테마곡 '비밀찾기'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비밀찾기'는 모험을 통해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아일릿은 몽환적이면서도 소녀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로 보물찾기를 떠나는 듯한 설렘을 표현했다.

▲포켓몬스터 OST '비밀찾기'(사진제공=포켓몬코리아)

이번 곡이 삽입된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는 이날부터 재능TV에서 방영된다. 새로운 시즌은 주인공 리코와 친구들이 험난한 여정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포켓몬코리아' 측은 "아일릿의 진취적이고 자주적인 모습이 리코 일행의 도전 정신과 닮았다"라고 협업 배경을 전했다.

아일릿은 "어릴 때 즐겨보던 애니메이션의 OST를 부르게 돼 감회가 새롭다"라며 "작업 내내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 듣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곡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4일 싱글 1집 'NOT CUTE ANYMOR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와 수록곡 'NOT ME' 총 2곡이 실리며, 컴백에 앞서 8~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ILLIT GLITTER DAY IN SEOUL ENCORE'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