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2 ‘기도’(사진제공=㈜블렌딩, HNS HQ)
두 번째 OST ‘기도’는 작곡가 ‘이도형 (AUG)’과 ‘김원호’가 의기투합해 두 사람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 지나간 사랑을 향한 마지막 마음과 끝내 닿지 못한 바람을 그린 곡이다.
애써 잊으려 하지만 여전히 그리움 속에 머무는 마음, 그리고 그 계절이 아픔이 아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를 바라는 간절한 기도가 담긴 곡으로, 독보적인 가창력에 감성을 더하는 보컬리스트 이예준의 깊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듣는 이의 마음을 잔잔한 울림으로 채워준다.
가창으로 참여한 이예준은 올해 리메이크 음원 ‘미인’, ‘나에게 그대만이’, 윤민수와 함께한 이별 3부작 프로젝트 음원 ‘등대’,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했으며, 보컬 그룹 손이지유 멤버로도 ‘Take My Hand (널 위한 노래)’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오는 11월 22일, 23일에 단독 콘서트 ‘Ye’scene’을 개최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예준이 가창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2 ‘기도’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