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들의 발라드' 탑6 공개(사진제공=SBS)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 결승에 오를 탑6가 공개된다.
25일 '우리들의 발라드'에선 송지우, 이예지, 김윤이, 정지웅, 이지훈의 무대가 펼쳐지고,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지난주 '우리들의 발라드'에선 4라운드 전반전이 공개됐다. 중간 순위는 1위 홍승민, 2위 천범석, 3위 최은빈, 4위 임지성, 5위 민수현, 6위 이준석이며, 제레미는 탈락이 확정됐다. 하지만 다섯 참가자의 무대가 아직 남아 있어 최종 결과는 예측 불가한 상황이다. 하위권 밀려날 경우 즉시 탈락하기 때문이다.
송지우, 이예지, 김윤이, 정지웅, 이지훈은 각자 마음에 둔 대상에게 전하는 '헌정 발라드'를 부른다. 정승환은 한 참가자를 두고 "무서운 가수"라고 표현했고, 정재형은 "이번 무대로 판세가 뒤집힌 것 같다"고 말해 파이널 구도를 흔들 새로운 변수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이예지는 자신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를 떠올리며 이승철 '말리꽃'을 선곡해 감성 무대를 예고했다. 그는 1라운드 '너를 위해'로 차태현을 오열하게 만든 바 있어 또 한 번의 명장면을 기대케 한다.
한편 파이널 점수에 반영되는 우승자 사전 투표는 25일 방송 직후부터 LiNC 앱에서 시작되며 12월 1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유료·무료 포함 1인 1일 최대 20회 투표할 수 있다.
최종 탑6는 2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