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는 오는 25일까지 시부야109와 함께 'SHIBUYA109 × RIIZE Xmas CAMPAIGN'을 전개한다. 이를 맞아 시부야109 건물 외벽은 라이즈의 메가 사이즈 이미지로 랩핑되며, 시부야 스크램블 인근 마그넷 바이 시부야109와 오사카 지점에서도 동일한 콘셉트의 캠페인이 진행된다. 각 지점에는 라이즈 음악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팝업스토어, 포토존, 전시존, 메시지존 등이 운영돼 현지 팬들의 체험 동선을 확장한다.

라이즈가 직접 그린 캐릭터 'WE LITTLE RIIZE'(리라즈) 역시 일본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와 손잡았다. 12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개막하는 '보노보노 40주년 특별전'에 리라즈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보노보노/원작: 이가라시 미키오'와 K팝 아티스트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리라즈 여섯 캐릭터(리즈코, 송용돌이, 우락밤, 토냥덕, 똘병, 멍룡이)는 보노보노 캐릭터들과 1:1 매칭돼, 각자의 특징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오리지널 대사 연출을 통해 색다른 관람 포인트를 제공한다.
지난 10월 라이즈는 후지TV 특집 방송 '#라이바케 -RIIZE VACATION-'을 통해 일본에서의 휴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12월 10일 생방송되는 'FNS 가요제' 후야제로 열릴 '주간 나이나이 뮤직' 출연까지 확정되며 현지 방송가의 관심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2026년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도쿄돔에서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