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은 11일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스테이 앤 드링크 위드 일품진로(Stay & Drink With 일품진로)’ 패키지를 9월 8일까지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플라자 호텔은 하이트 진로와 손을 잡고 ‘스테이 앤 드링크 with 일품진로’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일품진로 홈텐딩 백, 수영장이 갖춰진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권을 포함한다. 이번 일품진로 홈텐딩 백은 하이트 진로의 신상 굿즈다. 홈텐딩(hometending)이란 아마추어가 집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칵테일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희소성과 재미요소를 충족 시키지 위해 하이트 진로와 플라자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호텔 내 신규 콘텐츠 발굴을 위해서 다양한 업체와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자 호텔은 미술관, 캠핑 패키지 등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국립현대미술관과 협업한 ‘체크 인 아트(Check in ART)’ 패키지의 경우 MZ 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같은 기간 출시한 봄 패키지 평균 실적보다 2배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