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해YOU’ 김강현, 극 재미 더하는 감초 활약
입력 2024-11-19 13:00   

▲'결혼해YOU’ 김강현(사진제공= 채널A 캡처)
배우 김강현이 ‘결혼해YOU’에서 감초 활약을 펼쳤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결혼해YOU’ 1, 2회에서 김강현은 ‘라떼는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 계장 양승구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높였다.

결혼사기진작팀에서 일하게 된 양계장은 하나가 결혼정보회사 출신이라는 이야기에 신뢰를 보냈다. 결혼사기진작팀이 쉽지 않은 것이라는 현실을 파악하는 판단력을 지녔음에도 라떼는 돈 없어도 아이만 잘 키우면 기쁨이었다고 옛날 이야기를 풀어내 팀원들의 눈치를 받았다.

▲'결혼해YOU’ 김강현(사진제공= 채널A 캡처)
또한 팀원들의 의견에 생각 없이 동조하던 양계장은 시장님께 부정적인 상황 보고를 자신이 올려야 하는 상황이 되자 회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새로 온 최기준 팀장(구준회 분)에게 아부를 하다가도 눈치 없는 아재 개그를 남발하는 등 현실에 있을 법한 에피소드들로 깨알 재미 포인트를 선사했다.

김강현은 작은 디테일도 살리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에 빠져들게 했다. 성실하지만 한편으로는 무책임한 캐릭터의 성향을 김강현만의 유머 감각으로 자연스럽게 그려내 몰입을 높였다. 여기에 더해 양계장과 결혼사기진작팀원들의 안정된 케미스트리는 적절한 타이밍마다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소소한 웃음을 전해 앞으로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