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블랑코(사진 = 폴 블랑코 제공)
'비밀사이'는 카카오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1억 7천만 뷰를 돌파한 맥퀸스튜디오 작가의 오피스 BL 소재 웹툰이다. 카카오웹툰 외에도 북미 타파스, 일본 픽코마 등 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각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주니(JUNNY)가 첫 번째 OST 'How Can I (하우 캔 아이)'를 선보여 독자와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폴 블랑코가 배턴을 넘겨받아 '툭 꺼낸 말에는 오히려 거짓 없으니까'로 '비밀사이'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노래한다.
'툭 꺼낸 말에는 오히려 거짓 없으니까'라는 유니크한 곡명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폴 블랑코는 자신만의 R&B 감성으로 겨울의 차가운 밤공기를 적실 듯한 따뜻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밀사이'의 어떤 이야기가 노래로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폴 블랑코는 시원한 톤과 훅 메이킹으로 주목 받는 힙합·R&B 아티스트다. 미국 팝 스타 잭 할로우(Jack Harlow), 자퀴스(Jacquees)를 비롯해 RM, 효린, 창모, 더 콰이엇,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비오 등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자신의 음악에서는 특유의 개성 강한 보컬과 스타일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폴 블랑코가 참여한 '비밀사이' OST Part.2 '툭 꺼낸 말에는 오히려 거짓 없으니까'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