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홍남, 신곡 '화들짝' 발매…김형석 프로듀싱 참여
입력 2024-12-05 11:33   

▲김홍남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홍남이 작곡가 김형석과 함께한 신곡 '화들짝'을 발표한다.

김홍남의 신곡 '화들짝(Prod. 김형석)'은 경쾌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중독적인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김홍남의 신명나는 목소리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유머러스한 가사가 만나 '개구리다', '오도로' 등 기존 히트곡을 잇는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알린다.

이번 앨범에는 초호화 작가진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먼저 故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시작으로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박진영 '너의 뒤에서', 나윤권 '나였다면', 솔리드 '이 밤의 끝을 잡고' 등을 만들어낸 '레전드 프로듀서' 김형석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김홍남의 매력을 이끌어냈고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처음처럼', '희재', 엠씨더맥스 '행복하지 말아요' 등 가삿말을 만들어낸 양재선이 노랫말을 붙였다.

▲김홍남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에도 김형석 프로듀서가 직접 지원사격에 나섰다. 뮤직비디오 속 김홍남은 지하철, 사무실, 음악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간을 활보하며 매력을 뽐내고 김형석 역시 전매특허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 신나는 춤판을 만들며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김홍남은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릭터로 남다른 끼를 지닌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직접 앨범 발매는 물론 '더쇼', '더트롯쇼' 등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관객들을 휘어잡았던 김홍남은 레전드 뮤지션들의 도움을 받아 더욱 자신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편 김홍남의 새 디지털 싱글 '화들짝(Prod. 김형석)'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