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파ㆍ아이브 안유진→투어스 등…'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아티스트가 전하는 1차 티저 공개
입력 2024-12-20 14:35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MBC)
K-POP 워너비들이 직접 스페셜 무대의 힌트를 전해 궁금증에 불을 붙인다.

오는 31일 방송될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가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스포일러 영상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으로 한 해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최고의 밤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의 스포일러가 떴다는 메시지로 시작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IVE 안유진으로 시작해 ZEROBASEONE, ENHYPEN, BOYNEXTDOOR, TWS, RIIZE, aespa 등의 멤버들이 직접 스포를 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춤을 추거나 간단한 모션을 취하는 등 각자만의 방식대로 힌트를 주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마치 숏폼 콘텐츠를 보는 듯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성을 남기는 것은 물론 짧은 영상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것. 과연 이 아티스트들이 무대에서 펼칠 스페셜 스테이지는 또 얼마나 화려할지 설렘이 커지고 있다.

특히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는 영원한 K-POP 워너비와 그들을 보며 꿈을 이룬 새로운 워너비들이 함께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스페셜 스테이지의 정체는 오는 31일(화)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팝맵과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서도 글로벌 스트리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