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티저(사진제공=MBC)
지드래곤(GD)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 미리보기'가 방송된다.
MBC는 26일 오후 11시 45분 새 예능 '굿데이 미리보기'를 방송한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는 2월 16일 처음 방송된다.
'굿데이'에서는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2024년을 빛낸 다양한 인물들의 목소리를 모아 음악으로 큰 에너지를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그의 음악적 여정에는 리빙 레전드 선배들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후배들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지난해를 빛낸 주인공들이 출격한다.
이날 미리보기에서는 "저는 음악의 힘을 믿어요"라는 지드래곤의 강렬한 한 마디와 함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가 서막을 올리는 장면이 담긴다. 지드래곤은 연말 가요제 등에서 한 해 동안 활약한 사람들이 모였던 시절을 언급하며 예전처럼 함께하는 따듯한 무대가 흔치 않은 요즘 상황을 아쉬워했다.
지드래곤은 대놓고 판을 짜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한 해의 유의미한 마무리를 위해 지드래곤이 꺼내든 카드는 가장 자신 있는 음악. 지드래곤은 황정민, 김고은, 김수현, 정해인, 기안84, 안성재 셰프, 세븐틴 유닛 부석순 등 한 해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만나 자신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장면이 담겨 설렘을 더했다.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지금을 기억할 수 있는 노래를 함께 부를 예정이다.
'굿데이' 1회는 2월 16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