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거제(사진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이장우와 함께 거제도 코끼리 조개, 왕우럭 조개, 해산물 찜 맛집, 양대창 전골 가게 등을 방문한다.
31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15회에서 전현무, 곽튜브(곽준빈), '먹방 프린스' 이장우가 경상남도 거제도를 찾아 남해의 별미를 만끽했다.
이날 세 사람은 거제도의 대표 해산물 맛집을 찾아 '코끼리 조개'를 마주하며 감탄을 쏟아냈다. 거대한 크기와 독특한 비주얼에 놀란 전현무는 "너무 크다"라며 혀를 내둘렀고, 이장우 역시 식감에 감탄하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는 감동을 표현하듯 전현무를 툭툭 치며 "어떻게 섬유질 식감이 나지?"라고 신기해했다. 전현무는 "너 섬유질 안 먹잖아"라고 장난스러운 팩트 폭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계획2' 거제(사진제공=MBN·채널S)
이어 '왕우럭 조개'와 '해산물 찜'까지 푸짐하게 차려지자, 이장우는 쉴 새 없이 먹으며 '먹방 텐션'을 폭발시켰다. 그런 그를 보며 곽튜브는 "진짜 오자마자 계속 드시네요"라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얘는 근황 토크가 없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이장우의 먹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전통시장에 먼저 들러 거제도의 대표 간식인 국화빵을 맛보며 "겨울에는 이게 핫팩"이라는 먹방 명언까지 남겼다. 이후 '믿고 먹는' 지인의 추천을 받은 양대창 전골 맛집까지 찾아가 마지막까지 거제도의 맛을 제대로 즐겼다.
'전현무계획2' 15회는 31일 오후 9시 10분 MBN·채널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