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의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김미 김미)'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를 발매하며 7개월 만에 컴백한 올아워즈는 이날 방송에서 전매특허 최강 퍼포먼스로 꽉 채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불타오르는 패기로 가득 찬 모습으로 고퀄리티의 무대를 꾸미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moke Point'는 지난 1집 'ALL OURS(올아워즈)'와 2집 'WITNESS(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활활 타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은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는 와일드한 기타 리프를 주축으로 EDM 스타일의 타이트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폭발하는 듯한 느낌의 댄스 트랙으로, 쉬운 반복구를 효과적으로 배치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곡'을 추구했다.
'Smoke Point'를 통해 '완성형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줄 올아워즈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4월 5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ALL(H)OURS 1st FAN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