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25/02/600/20250207184014_2134285_1200_1004.jpg)
'핀란드 셋방살이' 차은우가 수중 승마를 체험하고, 라플란드 최고 유명인을 만난다. 후속 프로그램은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이다.
7일 방송되는 tvN '핀란드 셋방살이' 마지막회에서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가 핀란드에서의 마지막 하루를 보내는 가운데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수중 승마 체험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시티보이즈는 셋방 주인의 어린 손녀가 호수에서 말을 타고 산책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을 쏟아낸다. 생전 처음 보는 광경에 신기해하는 네 배우에게 셋방 주인은 "다음 사람?"이라며 체험을 권유하지만 낯선 경험에 모두 주저한다.
이를 바라보던 셋방 주인의 손녀는 "나도 했는데"라는 귀여운 도발을 날리며 시티보이즈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특히 곽동연은 앞서 말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말이 숲으로 들어가면서 의문의 납치 시도를 겪었던 바, 이번에는 수영복과 오리발까지 철저하게 준비하며 수중 승마를 위한 각오를 다진다.
동갑내기 차은우 역시 수중 승마에 관심을 내비치며 시원한 맛을 제대로 즐긴다. 이제훈, 이동휘도 말에 올라타 차가운 호수에 몸을 맡기며 자연을 온전히 즐긴다고 해 시티 보이즈에게 신선한 경험을 안겨줄 수중 승마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요알못' 이제훈은 저녁식사를 맡는다. 소시지 야채 볶음과 호박전으로 한층 물오른 요리 실력을 보여줬던 이제훈은 치즈 그라탕에 도전, 요리 실력을 또 한 번 증명한다. 특히 '곽셰프' 곽동연도 이제훈의 요리를 맛보고 감탄한다.
시티보이즈는 마지막 셋방을 떠나 라플란드 최고의 유명인을 만나러 가는 최후의 여정을 떠난다. 그들이 만날 셀러브리티는 누구일지, 시티보이즈의 특별한 경험이 공개될 '핀란드 셋방살이' 마지막회는 7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오는 14일부터는 에드워드리, 변요한, 고아성, 신시아가 출연하는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