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 구내식당 마술사' 김보영 영양사→배우 차주영, '유퀴즈' 화제성 1등 특집 출연
입력 2025-02-19 20:45   

▲배우 차주영(사진제공=tvN)

'회사 구내식당의 마술사' 김보영 영양사와 '원경' 배우 차주영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81회는 '화제성 1등' 특집으로 진행된다.

직장인들의 입맛 저격수 김보영 영양사와의 만남도 기대 포인트다. “밥 하나로 입사하고 싶게 만든다”, “애사심 수직 상승한다” 등의 댓글로 화제를 모았던 김보영 영양사는 한끼 예산 5,500원으로 홍게 라면, 돈마호크 정식 등 고품격 식단을 만들어낸 놀라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유재석이 ‘거래왕'이라며 혀를 내두른 사연은 무엇일지 화려한 식단 뒤에 감춰진 피땀 어린 고군분투기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화제의 식단을 직접 맛보는 큰자기와 아기자기의 폭풍 먹방쇼까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김보영 영양사(사진제공=tvN)

10년 만에 날아오른 화제의 아이콘, 배우 차주영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더 글로리’ 빌런 스튜어디스 최혜정에서 ‘원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왕비로 완벽 변신한 여정을 공개할 예정. 매주 같은 대본으로 장기간에 걸쳐 진행된 ‘더 글로리’ 오디션 일화부터 임지연 자기님과의 인간미 넘치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팬들을 ‘꾸꾸’라는 애칭으로 부를 만큼 각별한 팬사랑으로 잘 알려진 차주영이 팬들에게 준 특별한 선물의 정체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학파 출신인 차주영은 미국 금융계 금수저 소문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버지가 “위약금을 물어줄 테니 배우를 그만두라”는 이야기까지 했지만, 그럼에도 배우라는 직업에 인생을 베팅한 차주영의 이야기가 깊은 감명을 전한다. “내 것을 만들고 싶어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았다”라며 눈물을 쏟은 배우 차주영 그리고 인간 차주영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