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영까지 몇부작 남지 않은 드라마 '스터디그룹'에서 황민현이 '피한울' 차우민과 최후의 싸움을 시작한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측은 20일 어두운 밤 유성공고에 모인 윤가민(황민현)과 이한경(한지은), 김세현(이종현), 이지우(신수현), 이준(공도유), 피한울(차우민)의 모습을 공개했다. 윤가민과 스터디그룹의 피 튀기는 입시 전쟁 최후의 승부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터디그룹' 지난 7~8화에서 윤가민과 스터디그룹 멤버들은 위기의 김순철(주연우)을 구하는 데 성공했다. 여기에 스터디그룹 전원 성적 상승으로 피한울의 선도위원회 개회가 예고되며 혼란에 휩싸인 유성공고의 모습은 마지막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최종회를 앞두고 공개된 사진은 어둠이 짙게 깔린 유성공고에 총출동한 스터디그룹의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윤가민과 스터디그룹 멤버들의 표정에는 비장함이 서려 있어 최후의 결전이 다가왔음을 짐작게 한다. 예상 밖 스터디그룹의 등장에 놀란 듯한 이한경의 표정은 긴장감을 높인다. 이한경은 피한울 선도위 회부 건으로 최대 위기를 맞게 된다.
윤가민과 피한울의 숨 막히는 대치도 포착됐다. 엉망이 된 윤가민과 대비되는 피한울의 여유로운 미소 역시 만만치 않은 싸움을 예고해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팽팽한 맞대결을 펼쳤던 두 사람의 마지막 싸움, 그 결말에 기대가 쏠린다. 윤가민과 이한경, 그리고 스터디그룹이 더욱 거세지는 피한울의 공격에 맞서 유성공고의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스터디그룹' 제작진은 "9~10화에서는 윤가민과 스터디그룹이 공부하기 위해, 그리고 서로를 지키기 위해 마지막 싸움에 나선다"라며 "유성공고 서열의 정점 피한울과의 승부가 절정에 달하는 가운데 윤가민이 어떤 새로운 비기를 봉인 해제할지 마지막까지 기대해 달라.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할 스터디그룹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 역시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스터디그룹' 9~10화는 20일 정오에 티빙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