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꽃보다향수, 누구도 정체 모를 가수 만원버스·콜럼버스·청바지·오징어·월남쌈·신선로·샤이보이·걸크러시와 맞대결
입력 2025-03-30 17:55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사진제공=MBC)

가수 정준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의 7연승을 막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가수 만원 버스, 콜럼버스, 청바지, 오징어, 월남쌈, 신선로, 샤이보이, 걸크러시의 대결이 펼쳐진다.

3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번째 7연승 가왕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꽃보다 향수'를 저지하기 위해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총출동해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청량 보이 그룹 투어스(TWS)의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실루엣부터 남다른 여심 저격수의 등장에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뜨거워진다. 특히 러블리즈 케이가 아이돌 레이더를 가동해 그의 정체를 투어스 멤버로 추리하며 판정단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다이나믹 듀오는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냈다. 예상치 못한 다이나믹 듀오의 등장에 녹화장에 열렬한 환호가 터져 나온다. 이어 그들은 이 복면 가수와 오래전부터 인연을 맺었다고 밝혀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배우 김성철과 깜짝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도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배우 김성철과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공개하며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상치 못한 김성철과의 인연에 이 복면 가수의 직업에 대해 배우부터 가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뜨거운 추리가 이어진다.

가수 박미경으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녹화장이 발칵 뒤집어진다. 이때 2AM 창민이 그녀의 정체를 박미경으로 추리해 기대감에 술렁였다는 후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그녀의 압도적인 성량에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다. 한 판정단은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그녀의 정체를 송가인으로 추리해 눈길을 끈다.

태권도 선수 이대훈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피지컬에 판정단 석에서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이어 판정단의 추리 방향이 운동선수로 좁혀지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태권도 선수 이대훈으로 추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멀티 엔터테이너' 양동근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가 보여준 특유의 힙한 바이브를 보고 그의 정체를 배우이자 래퍼인 양동근으로 예상해 모두를 놀라게한다.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는 30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