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지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번 음감회는 지난 29일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카인드 서울, 스왈로우라운지, 사운드 프로바이더, 와니타 음악감상실, 쎈느 등)에서 총 5회에 걸쳐 개최, 오후 8시 ‘쎈느’(Scène)에서 진행된 라이브 스테이지로 대미를 장식했다.
마지막 회차로 진행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데뷔곡 ‘Sentimental Love’(센티멘털 러브)를 시작으로, 신곡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와 ‘Someone’(썸원) 등 발매된 곡들을 선보였다.

▲민지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뿐만 아니라, 민지운은 팬들이 직접 작성한 질문을 읽고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이번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끝으로 민지운은 “오늘 이 자리는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노래와 활동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며 음감회에 대한 소감과,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민지운은 지난 3월 17일 세 번째 싱글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로 활동, 독보적인 송라이팅 역량을 갖춘 글로벌 R&B 신예 아티스트로 조명받으며 향후 음악적 행보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