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지운, 새 싱글 발매 기념 음감회 성료 "좋은 노래로 자주 인사드릴 것"
입력 2025-03-31 13:12   

▲민지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민지운이 세 번째 싱글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이프 유 워 더 레인) 발매 기념 음감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음감회는 지난 29일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카인드 서울, 스왈로우라운지, 사운드 프로바이더, 와니타 음악감상실, 쎈느 등)에서 총 5회에 걸쳐 개최, 오후 8시 ‘쎈느’(Scène)에서 진행된 라이브 스테이지로 대미를 장식했다.

마지막 회차로 진행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데뷔곡 ‘Sentimental Love’(센티멘털 러브)를 시작으로, 신곡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와 ‘Someone’(썸원) 등 발매된 곡들을 선보였다.

▲민지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민지운은 무대에 앞서 “따뜻한 봄비에 그리운 사람에 대한 마음을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이 너무 슬프게 들리지 않도록 담담하게 노래하고자 노력했다“며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진 라이브에서는 민지운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보컬로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민지운은 팬들이 직접 작성한 질문을 읽고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이번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끝으로 민지운은 “오늘 이 자리는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노래와 활동으로 자주 인사드리겠다“며 음감회에 대한 소감과,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민지운은 지난 3월 17일 세 번째 싱글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로 활동, 독보적인 송라이팅 역량을 갖춘 글로벌 R&B 신예 아티스트로 조명받으며 향후 음악적 행보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