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컬래버레이션 뮤직 클립을 공개했다. 이 클립은 지난 14일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뮤직 클립은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분위기를 먼저 공개한 영상으로, 임영웅 특유의 아련한 눈빛과 따뜻한 감성이 담긴 장면들이 감동을 더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음색,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클립은 티저 이상의 몰입을 선사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임영웅은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작업에 대한 소회를 밝힌 바 있다. 임영웅은 드라마 속 정서와 어우러지는 감정선을 음악으로 풀어내며, 영상과 노래가 하나 돼 만들어내는 시너지도 예고했다.
임영웅의 노래와 '천국보다 아름다운'과 동명의 드라마는 19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이 젊은 시절 남편 고낙준(손석구)과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로, 섬세한 감정선과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웰메이드 드라마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