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퀴즈' 최대훈 예고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우 최대훈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인간미 넘치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지난 20일, 오는 23일 방송되는 29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 아저씨’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최대훈의 출연 소식이 담겨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대훈은 "요즘 ‘최대훈’보다 ‘학씨 아저씨’로 더 많이 불린다"며, 딸과의 귀여운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폭싹 속았수다' 속 양관식과 부상길 캐릭터 중 본인과 더 가까운 인물에 대해 솔직하게 답하는 모습도 예고됐다.
또한 그는 유재석과 같은 용문고 출신이라는 사실을 언급하며 유재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습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 최대훈은 ‘부상길’ 캐릭터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버지를 떠올렸다는 반응을 전하며, 본인 역시 분장 중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다는 뭉클한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는 "아버지께 12년만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못 해드렸다"며 "지금 계신다면 이런 꽃길을 걷는 모습에 너무 좋아하셨을 것"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최대훈의 따뜻한 인간미와 진심 어린 이야기가 담긴 ‘유 퀴즈 온 더 블럭’ 290회는 23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