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하이브 레이블 산하 걸그룹 3팀(사진=방시혁 SNS)
하이브 걸그룹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가 한자리에 모였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22일 자신의 SNS에 "United!"라는 메시지와 함께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과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은 지난 20일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르세라핌의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INCHEON'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는 모두 하이브 산하 레이블 소속 걸그룹으로, 이번 단체 사진을 통해 방시혁 의장과 함께 다정한 케미를 뽐냈다.

▲하이브 걸그룹 연합(사진=허윤진 SNS)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도 지난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easy crazy hot"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허윤진은 연습실과 백스테이지 모습, 그리고 무대 위 멤버들과의 사진을 공유하며 각 멤버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허윤진이 공개한 사진 중에는 콘서트를 찾은 하이브 레이블 걸그룹 동료들과 함께 찍은 모습도 포함돼 있다.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은 둥글게 모여 손을 모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만남에서는 현재 하이브와 분쟁 중인 뉴진스만 자리를 함께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