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RIIZE PARK’, 폭발적 반응…‘성수 핫플' 등극
입력 2025-04-23 13:57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RIIZE PARK’(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가 캐릭터 팝업스토어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WE LITTLE RIIZE @RIIZE PARK’(위 리틀 라이즈 @라이즈 파크)는 라이즈가 직접 그려서 만든 캐릭터 ‘WE LITTLE RIIZE’(이하 리라즈) 탄생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로, 지난 4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개최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열린 17일간 약 1만 2천 명이 방문했으며, 1주차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3분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됨은 물론, 2주차 현장 방문 예약 기간에는 오픈 전부터 1천 명 이상의 대기 인원이 길게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져 뜻밖의 ‘성수 핫플레이스’가 되기도 했다.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RIIZE PARK’(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RIIZE PARK’(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리라즈 인형탈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부터 리즈코의 플라잉 체어, 송용돌이의 볼풀장, 우락밤의 펀치 기계, 토냥덕의 범퍼카, 똘병의 네컷포토 부스, 멍룡이의 미니 바이킹 등 곳곳에 위치한 다채로운 포토존 및 체험존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롱다리와 롱머리로 화제된 ‘롱 라이즈 키링’을 포함한 다수의 MD가 품절됨은 물론, 아트워크 DIY 티셔츠는 4차 재입고 및 전량 소진되었으며, ‘#리라즈가_진짜_많네’ 해시태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팬들의 인증샷 릴레이가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도 이어지며 즐거운 여운을 남기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위한 막바지 작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