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전공의생활' 5화 특별출연…술취한 고윤정과 인연
입력 2025-04-26 21:23    수정 2025-04-26 21:25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유연석(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특별출연했다.

26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5화에서는 종로 율제 산부인과 첫 회식이 열리는 가운데 '슬기로운 의사생활'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유연석 분)이 출격했다.

이날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사람들은 회식을 했다. 산부인과 교수 서정민(이봉련 분)과 공기선(손지윤 분) 등은 예전 아기를 받았던 이야기를 전했고 아이돌 출신 엄재일(강유석 분)은 기은미(이도혜 분) 등과 전주 듣고 노래 맞추기 게임을 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고윤정(사진제공=tvN)
반면 표남경(신시아 분)은 술에 취해 전화로 남자친구와 다투었고 구도원(정준원 분)과 차다혜(홍나현 분)는 이를 딱하게 지켜봤다. 그리고 오이영(고윤정 분)은 전화기를 놓은 채 어디론가 사라졌는데 알고 보니 술에 취해 화장실에 쓰러져 있던 것.

화장실 문소리에 눈을 뜬 오이영은 "먹태, 먹태 나왔나?"라며 자리로 돌아가 먹태를 먹었다. 하지만 그 자리는 자신의 회식 자리가 아닌 다른 테이블이었고 "저기 죄송한데요. 자리를 좀"이러면서 유연석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술취한 오이영은 "저 합석 안해요. 저희 회식중이에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요"라고 유연석에게 말했고 유연석은 "저 그 먹태 제거에요. 율제 산과 회식이죠? 아까 끝났어요"라고 말해 오이영을 당황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