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플레이와 함께한 트와이스→‘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
입력 2025-04-28 09:41   

▲트와이스(사진제공: Anna Lee)
그룹 트와이스가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전 회차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16일부터 25일까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Coldplay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 공연 전 회차에 등장해 대표곡 퍼레이와 합동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매 회차 공연 내내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사로잡는 트와이스표 풍성한 무대가 펼쳐지며 장내는 관중의 환호로 물들었다. 최신곡 'Strategy'(스트래티지)로 힘차게 포문을 열었고 'TT'(티티),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CHEER UP'(치어 업),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Alcohol-Free'(알콜-프리),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 등 그룹 고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대표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트와이스(사진제공: Anna Lee)
콜드플레이, 칠레 출신 싱어송라이터 엘리아나(Elyanna)와 함께한 합동 무대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평화와 희망을 노래하는 콜드플레이의 'WE PRAY'(위 프레이)를 한국어로 가창하며 뜻깊은 순간을 완성했고 콜드플레이, 엘리아나와 감미로운 하모니를 이루며 환상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한편 콜드플레이 내한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트와이스는 8월 2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헤드라이너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