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종현 (사진 = 얼루어 코리아)
홍종현이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홍종현은 타고난 화보 천재의 면모를 마음껏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먼저 그는 감각적인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의 향연을 펼쳐 완벽한 결과물로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훈훈함의 정석과도 같은 홍종현의 비주얼은 카메라 앞에서 더욱 빛나는가 하면, 싱그러운 소년미부터 프레임을 장악한 카리스마, 유니크한 감성까지 다채로운 매력도 발산해 보는 재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홍종현 (사진 = 얼루어 코리아)
홍종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이와 있을 때 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듯하다. 나도 모르게 쓰는 가면이 이 친구와 함께 있을 때면 감쪽 같이 사라진다”라며 애정 가득한 답변을 전했다. 홍종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5월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종현 (사진 = 얼루어 코리아)
또한, 그는 최근 종영한 tvN ‘그놈은 흑염룡’에서 극 중 문가영의 완벽한 소개팅 상대 윤지후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이 빚어낸 하이엔드 비주얼 케미는 물론, 설렘 가득한 텐션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드라마의 재미를 고조시켰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홍종현. 앞으로 그가 그려나갈 다양한 활약상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