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우어데이즈, 첫 타이베이 단독 공연 성료…글로벌 팬심 정조준
입력 2025-05-10 14:15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첫 타이베이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9일 대만 타이베이의 레거시 테라(Legacy TERA)에서 ‘2025 NOWADAYS MINI LIVE [IN YOUR DAY] IN TAIPEI’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이날 공연은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오프닝 무대 ‘Now’와 ‘OoWee’로 포문을 열었다. 나우어데이즈는 “오늘이 우리의 첫 만남이에요.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중국어로 인사를 전해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Why not?’, ‘렛츠기릿 (Let's get it)’, ‘TICKET’, ‘걔 말고 너’, ‘Heart vs Head’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나우어데이즈만의 감성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코너도 눈길을 끌었다. K-팝 퀴즈를 풀고 안무를 선보이는 ‘K-POP Genius’, 뮤직비디오 장면과 음소거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NOWADAYS Dance Sync’ 등 재치 있는 프로그램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웨이리안의 명곡 ‘如果可以(만약에)’를 비롯해 ‘불공평해 (Unfair)’, ‘Universe (Let's Play Ball)’ 등 커버 무대는 나우어데이즈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카오와 도쿄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미니 라이브 투어에서 멤버들은 더욱 성장한 퍼포먼스와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감으로 ‘글로벌 루키’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공연 말미에는 “모든 무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번에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행복한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활동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