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이 일본에서 'DIFFERENT(디퍼런트)'로 활동한다.
르세라핌은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DIFFERENT'를 비롯해 'HOT -Japanese ver.-', 'Kawaii (Prod. Gen Hoshino)'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수록곡들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차이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DIFFERENT'는 르세라핌의 첫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디스코 펑크 장르 기반의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지난 9일 선공개된 이 곡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9위에 오르며 일본 오리지널 곡 최초로 해당 차트에 진입했다. 또한 빌보드 재팬 '핫 샷 송' 4위에 오르는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싱글 발표를 앞두고 르세라핌은 지난 23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멤버들이 팀 로고가 새겨진 운동복을 입고 캠코더를 활용해 서로를 촬영하고, 스케이트 보드장에서 자유로운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싱글 수록곡 'HOT -Japanese ver.-'는 좋아하는 것을 위해 모든 것을 불태우겠다는 메시지를, 'Kawaii'는 귀여움이 개성을 장점으로 바꾸는 힘이라는 주제를 담았다. 'Kawaii'는 일본 가수 호시노 겐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멜로디 & 쿠로미'의 주제가로도 사용된다.
르세라핌은 최근 일본 나고야, 오사카, 기타큐슈, 사이타마에서 첫 월드투어 'EASY CRAZY HOT(이지 크레이지 핫)'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1월 18~19일 도쿄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