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와이스, 9인 9색 솔로곡 가사 선공개
입력 2025-06-24 11:30   

▲트와이스 솔로곡 리릭 비디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새 정규 앨범과 월드투어를 앞두고 멤버별 솔로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 9인의 솔로곡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나연의 'MEEEEEE', 정연의 'FIX A DRINK', 모모의 'MOVE LIKE THAT', 사나의 'DECAFFEINATED', 지효의 'ATM', 미나의 'STONE COLD', 다현의 'CHESS', 채영의 'IN MY ROOM', 쯔위의 'DIVE IN' 등 각기 다른 음악 색깔을 담은 신곡이 포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1일 오후 1시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한다. 이는 2021년 'Formula of Love: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앨범 발매 이후 7월 19일과 20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동명의 월드투어 첫 무대를 연다.

트와이스의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는 인천을 시작으로 오사카,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마카오, 불라칸,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가오슝, 홍콩, 방콕 등으로 이어진다. 특히 공연장은 전 좌석을 360도 개방해 무대와 관객 사이의 거리를 줄이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투어에는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모멘트 팩토리가 참여해 무대 연출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또 트와이스는 8월 2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