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전화번호 공개…김용빈 인정 트롯 신예 등장
입력 2025-07-03 21:55   

▲'사랑의 콜센터' 김용빈(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터-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가 시청자들의 사연 신청 방법인 전화번호를 공개했다.

TV조선 '사콜 세븐'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접수한 사연을 바탕으로 '미스터트롯3' 톱7 멤버들이 노래로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연의 감정에 어울리는 맞춤형 무대가 펼쳐지며 진심 어린 공감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대표전화 02-6901-7777번으로 전화를 걸거나,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사연 접수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접수된 사연은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날 방송에선 대형 트로트 신예가 등장한다. '아이돌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K팝과 트롯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대를 펼친다.

과거 K팝 황금기를 이끌었던 초특급 발라더가 출연해, 트롯계 진입을 선언하며 ‘미스터트롯4’ 마스터 예심 직행 티켓이 걸린 무대에 도전장을 던진다.

그는 높은 난도의 나훈아 ‘무시로’를 선곡해 정통 트롯 감성과 발라드 창법을 결합한 독창적인 무대로 출연진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은 "트롯의 맛을 아는 것 같다"며 후계자로서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다. 멤버들도 "리듬감이 대박", "트롯이 본캐"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반전의 무대를 선보인 발라더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