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펙스,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 콘셉트 포토 속 유니크한 무드
입력 2025-07-04 07:51   

▲이펙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이펙스(EPEX)가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펙스는 지난 3일과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 (Youth Chapter 3 : ROMANTIC YOUTH)’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서 이펙스는 흑백 스타일링으로 절제되면서 유니크한 무드를 발산했다. 빈티지한 소품과 가구가 배경을 이뤄 이펙스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미니멀한 컬러감을 뚫고 나오는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은 프레임 너머로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펙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개인 컷 속 이펙스 멤버들은 감각적인 소화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위시, 뮤는 여유 있게 몸을 기댄 포즈로 개성을 전했고, 아민, 백승은 일상적인 공간과 대비되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몰입을 자아냈다. 차가운 듯 매혹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에이든, 제프, 안경을 착용한 채 색다른 변신을 보여준 예왕까지, 멤버들의 비주얼 시너지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서 공개된 정규 3집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통해 수록곡 ‘피카소 (Picasso)’ 선공개 일정이 베일을 벗었다. 이펙스는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수록곡 ‘피카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20세기 현대미술의 거장이자 천재 화가 파블로 피카소의 이름을 딴 신곡명이 이펙스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향한 기대감을 부른다.

▲이펙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 앨범이다. 이펙스는 28일 정규 3집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피카소’를 선공개하며,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피카소’와 더불어 또 어떤 완성도 높은 트랙들이 이펙스표 청춘 서사의 클라이맥스를 완성할지 주목된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선공개곡 ‘피카소 (Picasso)’를 발매하며, 28일 오후 6시 정규 3집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으로 정식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