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준케이, 오사카서 日 투어 스타트
입력 2025-08-12 14:35   

솔로 데뷔 9주년 "팬들 덕에 짜릿한 여름 추억 만들어"

▲준케이 오사카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준케이(JUN. K)가 일본 오사카에서 새 단독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준케이는 지난 9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스파-이시'를 개최했다. 'SP-ICY'는 'Summer Paradise - I Chill You(서머 파라다이스 - 아이 칠 유)'의 앞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무더운 계절 팬들에게 시원한 여름 파티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준케이 오사카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연에서 준케이는 '미다레테미나'를 시작으로 'YOUNG FOREVER', 'Ms. NO TIME', 'EVEREST' 등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솔로곡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과의 토크와 게임 코너, 일본 아티스트 아이묭의 히트곡 커버, 2PM '보쿠토마타', 팬과 함께한 '우리집'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달궜다.

▲준케이 오사카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은 그의 한국 솔로 데뷔 9주년 기념일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THINK ABOUT YOU', 2PM 'Hands Up', 솔로곡 'Alive'를 앙코르로 부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준케이는 "여러분 덕분에 아주 짜릿한 여름 추억을 만들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준케이는 17일 요코하마, 24일 타이베이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9월 1일 한국에서 새 미니앨범 'Dear my mus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