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꽃야구' 사직 직관 경기 예고(사진제공=스튜디오시원)
'불꽃야구'가 이번 주와 다음 주 각각 사직과 고척에서 열리는 직관 경기 시간, 티켓 예매 일정 등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시원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꽃야구' 16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불꽃파이터즈와 동아대학교의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이 경기는 SBS Plus를 통해 생중계된 경기로, 박준영이 선발로 출전한 경기였다.
'불꽃야구' 16화는 4회초까지 공개됐다. 두 번째 투수로 올라온 신재영이 크게 실점하지 않았고, 불꽃파이터즈는 3:2로 경기를 앞서갔다.
방송 종료 후에는 직관 예고 영상이 이어졌다. 롯데 자이언츠 출신 김문호, 이대호, 송승준이 장시원 PD로부터 봉투를 전달받고, 봉투 속 내용을 확인한 뒤 "뭐야?"라며 놀란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 영상은 사직 야구장과 그 주변의 야경으로 바뀌었다. 이대호를 향한 응원과 함께 불꽃파이터즈와 부산고등학교 야구부의 대결이 고지됐다. 해당 경기는 24일 오후 6시 사직 야구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20일 오후 2시부터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경기는 별도 중계 없이 직관으로만 진행된다.
또한 '불꽃야구'는 31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연천미라클과 직관 경기를 치른다고 밝혔다. 이 경기는 SBS Plus를 통해 동시간대 TV 중계된다. 연천미라클전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2시 yes24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