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는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TOP 아이돌 NCT, 몬스타엑스, 워너원, 동방신기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거치며 성장을 거듭했다. 오는 23일 4라운드 결과를 통해 파이널리스트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비 마이 보이즈'의 여정 속 성장과 잠재력 측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B:GINNER(비기너)들이 있다. 2009년생 이연태, 박세찬, 2011년생 반다니엘은 '비 마이 보이즈' 대표 막내 라인으로 매 라운드 훌쩍 성장한 실력과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이연태는 3라운드 투표 2위에 오른 확신의 메인보컬 후보다. 돌발 미션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1라운드 'Baggy Jeans(배기 진스)'를 시작으로 2라운드 'Love Killa(러브 킬라)'에서 도입부와 센터를 맡아 자신의 역량을 입증했다. 몬스타엑스 형원, 기현은 "어린 나이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섹시한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이연태에게 눈이 간다"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이어 '무단침입', 3라운드 'BOOMERANG(부메랑)' 등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점으로 내세운 이연태의 '막내 온 탑' 모먼트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특급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찐' 막내 반다니엘은 등장부터 MC와 마스터는 물론, 다른 참가자들에게도 귀여움을 독차지한 바 있다. 그럼에도 경연에 돌입하면 'Baggy Jeans', 'Love Killa', 'BOOMERANG' 무대에서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는 반전 매력으로 B:inUS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몬스타엑스 형원 닮은꼴로 언급되기도 한 반다니엘의 훈훈한 비주얼 역시 관전 포인트다. 이는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링으로 빛을 발해 반다니엘의 무궁무진한 스펙트럼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 4라운드에서도 이연태와 한 팀을 이룬 반다니엘이 '주문 (MIROTIC)' 무대를 어떻게 선보일지 주목된다.
강준성·김보현·김정훈·리쯔웨이·문재일·박세찬·박준혁·반다니엘·서준혁·아이·양현빈·이연태·이윤성·이준명·임지환·장원·카이·하루토·효·히로토(이상 가나다순) 20명의 B:GINNER들이 펼칠 찬란한 선의의 경쟁 '비 마이 보이즈' 10회는 오는 23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