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중국과 베트남에 이어 올해 인도네시아 부문을 신설했고, 308만 5743명이 참여하고 2827만 1703건의 투표 건수를 기록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로 선정돼 2025년 최고의 '슈퍼 루키' 수식어를 제대로 입증했다.
지난 4월 문학 소년 콘셉트의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속 서정적인 가사와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이 담긴 퍼포먼스로 음악 방송 2관왕을 달성하며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었다.
이어 지난 7월 미니 2집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이들은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앨범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 글로벌 '핫 루키'의 적수 없는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1일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을 수상했다. 22일에는 마카오에서 개최된 중화권 대표 음악 시상식 'TIMA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에서 열정 가득한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승승장구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최근 미니 2집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이날부터 9월 7일까지 일본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10월 5일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열리는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