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롯 걸즈 재팬' 4인, 릴레이 라이브 콘서트 성료
입력 2025-10-27 08:40   

▲'트롯 걸즈 재팬' 4인(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 멤버 4인이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살롱문보우에서 'Trot Girls Japan Relay Live #2(트롯 걸즈 재팬 릴레이 라이브 #2)'를 개최했다.

'Trot Girls Japan Relay Live #2'는 MBN의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를 통해 이름을 알린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의 멤버 중 마코토(MAKOTO.), 후쿠다 미라이, 나츠코, 아이코 등 4인이 순차적으로 릴레이 공연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진행된 첫 번째 릴레이 라이브 이후 약 5개월 만의 공연으로,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콘셉트를 꾸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트롯 걸즈 재팬' 4인(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멤버들은 그동안 MBN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등을 통해 선보여 왔던 인기 곡들을 비롯해 평소 팬들이 보고 싶었던 무대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각 회차에 '트롯 걸즈 재팬' 멤버들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함께 듀엣곡을 선사하는 등 'Trot Girls Japan Relay Live #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여기에 마코토의 진행 아래 멤버들은 Q&A 코너를 진행해 팬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해보는 시간을 갖는가 하면, 밸런스 게임, 이어그리기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팬들과 함께 하며 마지막까지 지루할 틈 없는 공연을 선사했다.

마코토(MAKOTO.), 후쿠다 미라이, 나츠코, 아이코가 속한 '트롯 걸즈 재팬'은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트롯 걸즈 재팬 도쿄 콘서트 ~흐르는 강물처럼~'을 전석 매진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한국에서 진행한 첫 번째 릴레이 라이브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트롯 걸즈 재팬' 4인은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