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정연이 '화려한 날들'에서 성장 서사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박정연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와 블로그를 통해 박정연의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연은 화실과 액션 촬영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멋쁨 가득 박영라 모먼트'를 완성했다. 특히 "엄마에게는 비밀이에요"라는 장난스러운 멘트와 함께한 현장 비하인드는 극 중 캐릭터 박영라의 자유로워진 모습을 연상케 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정연은 '화려한 날들'에서 어머니 고성희(이태란)의 통제 아래 살아온 '박영라'로 분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인물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24회에서는 영라가 지완(손상연)과 함께 한강공원에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강라면을 먹고 자전거를 타며 처음으로 느낀 해방감에 눈시울이 붉어지는 영라의 모습은 박정연의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화려한 날들'은 억압된 삶에서 벗어나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영라의 성장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매회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극 중 영라와 지완의 관계 역시 미묘하게 변화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박정연은 올해 SBS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와 KBS2 '화려한 날들'에서 활약했으며, 디지털 싱글 'Paradise with dangu'를 발매하는 등 연기와 음악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