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보 'DO IT'의 유닛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현대판 신선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단체 이미지와 온라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거대한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현대판 신선' 콘셉트를 완성했다.


방찬과 한, 리노와 창빈, 현진과 아이엔, 필릭스와 승민으로 구성된 네 유닛은 광활한 자연 배경 속 강렬한 명암 대비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단체 이미지에서는 거대한 바위 앞에서 전원이 검은 모자를 착용해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온라인 커버는 흑백 톤 단체 사진에 그레이·핑크 프레임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보 'DO IT'은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SKZ IT TAPE 프로젝트의 첫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통해 확장된 음악 세계를 예고했으며,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11월 21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KARMA'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9주 연속 차트인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1월 1일 자 차트에서는 82위를 기록했고, '월드 앨범' 부문에서는 9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또한 '아티스트 100',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부문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