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자연 속 웅장 카리스마
입력 2025-10-30 13:00   

'DO IT' 유닛·단체 이미지 오픈…확장된 음악 세계 예고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보 'DO IT'의 유닛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현대판 신선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단체 이미지와 온라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거대한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현대판 신선' 콘셉트를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 창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방찬, 한(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방찬과 한, 리노와 창빈, 현진과 아이엔, 필릭스와 승민으로 구성된 네 유닛은 광활한 자연 배경 속 강렬한 명암 대비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단체 이미지에서는 거대한 바위 앞에서 전원이 검은 모자를 착용해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온라인 커버는 흑백 톤 단체 사진에 그레이·핑크 프레임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보 'DO IT'은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SKZ IT TAPE 프로젝트의 첫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통해 확장된 음악 세계를 예고했으며,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현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승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11월 21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KARMA'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9주 연속 차트인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1월 1일 자 차트에서는 82위를 기록했고, '월드 앨범' 부문에서는 9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또한 '아티스트 100',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부문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