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운동회 후반전, MVP 공개
입력 2025-10-31 22:55   

▲'나혼자산다' 운동회(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운동회가 열린 위치 장소가 어디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운동회 MVP가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의 스페셜 매치와 단체전이 잇따라 펼쳐진다.

후반전의 포문을 여는 스페셜 매치 종목은 씨름이다. 첫 대결은 구성환과 이장우의 백두장사급 빅매치. 줄다리기 이후 다시 맞붙은 두 사람은 묵직한 피지컬 대결로 세기의 한 판을 예고했다. 이어 키와 이주승의 스몰매치에서는 코드쿤스트가 "그냥 춤 춰버려!"라며 응원을 외치는 등 유쾌한 분위기 속 반전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락스타’ 기안84와 ‘박테리우스’ 임우일은 서로를 밀착 포옹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이를 본 전현무는 “둘이 사랑하니?!”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불꽃 카리스마’ 민호는 ‘신흥 운동 강자’ 박지현과의 대결에서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으며 긴장감을 더한다.

▲'나혼자산다' 운동회(사진제공=MBC)

또한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진행된 수중 배구는 이번 운동회의 백미다. 비에 젖은 채 공을 밀어 올리는 무지개 회원들의 투혼이 돋보였으며, 박나래는 “누가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잖아!”라고 외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달리기에서는 기안84, 민호, 코드쿤스트, 박지현, 옥자연 등이 출전해 역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레이스를 벌인다. 특히 민호와의 달리기에서 패했던 기안84가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자존심 회복전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최종 우승 팀과 무지개 회원들이 직접 선정한 ‘오늘의 MVP’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후반전은 31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