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DREAM, 한계 돌파 예고
입력 2025-11-04 09:40   

미니 6집 'Beat It Up', 17일 발매…묵직한 힙합 사운드

▲NCT DREAM 미니 6집 티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이 신곡 'Beat It Up'으로 한계를 넘어선 폭발적 에너지를 예고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4일 NCT DREAM의 새로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BRING IT ON : No backing down' 콘셉트 이미지는 거대한 트럭을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도전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포즈 속에서 'Beat It Up'으로 선보일 에너지와 자신감을 암시해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NCT DREAM 천러(왼쪽부터), 마크, 런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은 오는 1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Beat It Up'을 비롯해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 '시간의 속도'를 주제로 일곱 멤버가 꿈을 향해 달려온 여정과 앞으로의 성장을 담았다.

타이틀곡 'Beat It Up'은 묵직한 베이스와 폭발적인 킥이 이끄는 힙합 트랙이다. 속삭이듯 시작되는 도입부, 타이트한 래핑, 그리고 반복되는 시그니처 보컬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긴장감과 질주감을 극대화한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에너제틱한 비트와 리듬 전환은 NCT DREAM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NCT DREAM 재민(위부터), 제노, 해찬, 지성(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사에는 세상이 정한 한계를 깨고 자신만의 속도로 나아가겠다는 도전적 메시지가 담겼다. NCT DREAM은 기존의 틀을 넘어 자신들만의 타임라인 위에서 여정을 즐기겠다는 의지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한편, NCT DREAM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음 날인 18일 오후 5시 30분과 8시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