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RIIZE)가 새 싱글 'Fame'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라이즈의 'Fame'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이 콘텐츠에는 이번 싱글의 프로모션 일정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라이즈는 트랙리스트 포스터, 전시회, 티저 이미지, 쇼케이스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싱글 'Fame'은 라이즈의 성장 과정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느끼는 불안과 공허, 그리고 이를 이겨내며 폭발하는 감정을 담았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싱글은 라이즈가 자신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구축해온 '이모셔널 팝' 장르의 확장판이라 평가받고 있다.
라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 'pre-alize'(프리얼라이즈)를 순차 공개 중이다.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리스닝 세션 등 비하인드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어 싱글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인스타그램 계정(@riize_odyssey)을 통해 보이스 노트, 텍스트 메모, 비하인드 사진 등 각자의 개성이 담긴 기록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리얼타임 오디세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층 성숙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라이즈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즈의 새 싱글 'Fame'은 오는 24일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