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현대판 신선들의 여유로운 한때를 연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스트레이트 키즈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의 유닛·단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방찬, 승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현진, 리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속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파티 콘셉트로 등장했다. 방찬과 승민, 리노와 현진, 창빈과 한, 필릭스와 아이엔이 각각 유닛을 이뤄 세련된 비주얼과 쿨한 무드를 선보였으며, 단체 포토에서는 '현대판 신선'처럼 여유로운 분위기 속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화려한 조명과 파티 소품이 어우러진 장면은 새 앨범의 독특한 콘셉트를 암시한다.

▲스트레이 키즈 창빈, 한(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아이엔(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보 'SKZ IT TAPE (DO IT)'는 스트레이 키즈가 현시점에서 가장 뜨겁고 확실하게 표현하고 싶은 무드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포함한 전곡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만의 독자적인 음악 세계가 한층 확장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은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