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있지)가 신곡 ‘TUNNEL VISION’(터널 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영상이지만 ITZY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안무와 완벽한 팀워크가 담겨 시선을 압도했다. 강렬한 멜로디 위에 흐르는 "I don’t flex, all the risk 이겨내 here I go Focus"라는 가사와 함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유려한 춤선이 돋보이며 곡의 강렬한 무드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TUNNEL VISION’은 묵직한 힙합 비트와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 트랙으로,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ITZY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결합돼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감케 한다.
ITZY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카운트다운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이 ‘티켓 조각’을 모아 비하인드 이미지를 해금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참여 열기를 이끌고 있다.
또한 ITZY는 2026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TUNNEL VISION in SEOUL’을 개최해 새로운 퍼포먼스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 타이틀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앞서 오후 5시 ITZY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