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지민·정국, '이게 맞아?!' 시즌2 컴백…12월 3일 공개
입력 2025-11-05 11:40   

▲지민 정국 출연 '이게 맞아?!' 시즌2(사진제공=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이 함께한 예능 콘텐츠 '이게 맞아?!'가 시즌2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이게 맞아?!' 시즌2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지민과 정국의 여정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담겼다.

▲지민 정국 출연 '이게 맞아?!' 시즌2(사진제공=빅히트뮤직)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이 예측불가한 우정 여행을 떠나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지난해 9월 시즌1이 공개된 이후, 전 세계 디즈니프러스에서 42일 동안 가장 많이 시청된 비드라마 콘텐츠(영어권 제외)에 오르며 폭발적 인기를 모았다.

시즌2는 전역 일주일 만에 다시 시작된 두 사람의 '리얼 우정 여행기'를 그린다. 소박한 예산과 오래된 여행책 한 권만 들고 스위스와 베트남 곳곳을 누비며 12일간의 여정을 펼친다. 지민과 정국은 웃음과 감동, 한층 깊어진 '찐친 케미스트리'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지민 정국 출연 '이게 맞아?!' 시즌2(사진제공=빅히트뮤직)

이번 시즌의 키워드는 '미니멀리즘 여행'이다. 두 사람은 최소한의 짐만 챙긴 채 경비를 직접 벌기 위한 게임에 도전하며 현실감 넘치는 여행기를 선보인다. 돌발 상황 속에서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감정과 유쾌한 호흡이 시청 포인트다.

스위스 마테호른 앞에서 여유롭게 미소 짓는 모습과 베트남 호이안의 해변에서 배를 타고 야경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도 함께 공개됐다. 장난기 어린 팀워크와 액티비티가 더해져 시즌1보다 한층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2편씩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