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민영, 도쿄 사로잡은 매혹 비주얼
입력 2025-11-06 10:32   

▲박민영 (사진제공 = 엔폴드)
배우 박민영이 독보적인 아우라로 도쿄를 빛냈다.

박민영이 일본의 대표적인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엔폴드(ENFOLD)의 2026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지난 10월 30일, 일본 도쿄 신주쿠 트라이앵귤러 플라자에서 ‘에코 플래닛(ECHO PLANET) - 미지와의 공명’을 주제로 열린 이번 쇼는 엔폴드가 지향하는 모던하고 구조적인 실루엣, 절제된 감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즌의 미학을 선보인 자리였다. 이날 박민영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했다.

▲박민영 (사진제공 = 엔폴드)
박민영은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블랙 베스트와 페일 그레이 셔츠를 레이어링하여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 우아함을 강조했다. 은은한 컬러 톤과 구조적인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엔폴드가 강조한 ‘절제된 미학’을 그녀만의 감각으로 풀어냈다. 화려한 이목구비와 긴 생머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박민영은 매혹적인 아우라와 여유로운 미소로 등장과 동시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처럼 일본 주요 패션 관계자들과 현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박민영은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공고히 했다.

박민영은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내 남편과 결혼해줘’ 그리고 최근 종영한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 KR’까지 해외에서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며 글로벌 파워를 확장시켰다. 일찍이 K-드라마의 진가를 보여주며 세계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낸 것. 이에 작년에는 일본 팬클럽 창단에 이어,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한류 여왕으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박민영 (사진제공 = 엔폴드)
한편, 박민영은 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서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 박민영은 상담실장으로 K-뷰티를 전파하며 특유의 매력과 에너지까지 더할 예정이다.

계속되는 글로벌 활약으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박민영. 그의 다음 행보가 또 어떤 새로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