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리스닝 파티를 개최했다.
연준은 지난 5일 서울 성수동 앤더슨씨에서 유튜브 뮤직과 함께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의 프리 리스닝 파티 1회차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정식 발매 전 팬들에게 신보 전곡을 공개하는 자리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가득 찼다.

이날 현장은 앨범의 키 컬러인 빨간색으로 꾸며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미공개 사진과 참여형 공간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연준은 타이틀곡 ‘Talk to You’를 비롯해 ‘Forever’, ‘Let Me Tell You (feat. Daniela of KATSEYE)’, ‘Do It’, ‘Nothin’ ’Bout Me’, ‘Coma’ 등 총 6곡을 팬들과 함께 들었고, 즉석 라이브와 안무 일부를 선보이기도 했다. 팬들은 함성과 박수로 뜨겁게 호응했다.

연준은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너무 행복하다”라며 “음악을 통해 진짜 나를 보여드리고 싶었다. 이번 앨범은 그 과정의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시 벽에 부딪치더라도 그마저도 ‘나’라는 걸 알게 됐다”라며 “나다운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다. 자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리스닝 파티 1회차는 한국과 일본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동시 중계됐으며, 미국에서는 시차에 맞춘 딜레이 중계로 진행됐다. 연준은 6일 2~3회차 리스닝 파티를 이어가며 팬들과 다시 만난다.

연준의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은 오는 7일 오후 2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Talk to You’는 강렬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하드 록 장르로, 연준이 직접 작사·작곡·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을 완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