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WISH, 4월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첫 콘서트 투어 마침표
입력 2026-02-03 15:00   

▲NCT WISH 서울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SM)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오는 4월 서울 앙코르 공연을 끝으로 첫 콘서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NCT WISH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첫 콘서트 투어 앙코르 공연 'INTO THE WISH : Our WISH'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해온 멤버들이 한층 성장한 기량을 선보이는 피날레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2025년 10월 31일 서울에서 시작된 투어의 마침표다. NCT WISH는 그동안 총 18개 지역에서 30회에 걸쳐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약 6개월간 이어진 투어를 통해 다져온 퍼포먼스와 한층 선명해진 팀 컬러를 이번 서울 무대에서 집약해 보여줄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2월 1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의 문을 연다. 앞서 진행된 투어 지역마다 높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서울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NCT WISH는 최근 일본 9개 도시에서 열린 17회 분량의 홀&아레나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어 지난 1월 24~25일에는 팬들의 요청으로 1회차를 추가한 홍콩 공연까지 마무리하며 글로벌 대세 입지를 굳혔다. 이들은 오는 2월 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공연 외 활발한 소통도 이어진다. NCT WISH는 오는 2월 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인근에서 자체 캐릭터 팝업스토어 'WISH BAKERY'를 운영하며 팬들과 다채로운 접점을 마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