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ZE(네이즈), 日 드라마·예능 접수→공식 화보집 발매 '대세 행보'
입력 2026-02-05 08:06   

▲NAZE(네이즈)(사진 = 「NAZE DREAM STAGE PHOTO BOOK」(C)TBS (C) Tokyo News Service, LTD. 제공)
신인 보이그룹 NAZE(네이즈)가 생애 첫 화보집을 선보인다.

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네이즈가 지난달 30일 일본 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프로그램 공식 한정 화보집 'NAZE DREAM STAGE PHOTO BOOK (네이즈 드림 스테이지 화보집)'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NAZE DREAM STAGE PHOTO BOOK'은 네이즈 멤버들이 일본의 팝 컬처 중심지 곳곳에서 촬영한 청춘의 순간들을 담은 화보집이다. 특히 네이즈 멤버 전원은 일본 TBS 드라마 'DREAM STAGE'에 주연급으로 출연 중이다.

네이즈는 'DREAM STAGE' 방영에 발맞춰 작품 OST 'Wanderlust(원더러스트)', 주제곡 'BABYBOO(베이비부)'에 직접 참여하고, 2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쇼케이스 투어 개최를 확정하는 등 활발한 연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페스타 'TGC'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와 T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들에도 출연했다.

한편, 네이즈는 카이세이, 윤기, 아토, 턴, 유야, 김건, 도혁으로 구성된 C9엔터테인먼트 최초의 다국적 신인 보이그룹이다.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DREAM STAGE' 주연으로 발탁되며 한국과 일본의 관심을 받았다.

'DREAM STAGE'는 현재 일본 지상파 방송사 T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국내 방송사인 tvN과 일본 문화 전문 채널 채널J(Channel J), OTT 플랫폼 티빙(TVING)에도 편성됐다.

다채로운 행보로 잠재력을 드러내고 있는 네이즈의 첫 번째 화보집 'NAZE DREAM STAGE PHOTO BOOK'은 오는 2월 28일 출간되며, 현재 일본 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