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경, 규현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틸(사진제공=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가수 규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하윤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하윤경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규현의 신곡 '하루마다 끝도 없이(Unending Days)'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하윤경은 사랑스러운 눈길로 극 중 연인 규현을 바라봐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이별을 예감한 듯 근심이 가득한 감성 연기를 다채롭게 소화하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
특히 하윤경은 긴 생머리를 한 모습에서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카페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불안한 내면을 균형감 있게 표현했다.
이번 '하루마다 끝도 없이 (Unending Days)'의 뮤직비디오는 규현이 솔로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 'COLORS'의 타이틀곡으로 지난달 27일 발매된 후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하윤경은 최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에서 승진에 눈먼 검사 민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