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싱글 인 서울'(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1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라디오스타'가 제주항공 참사에 따른 애도 동참으로 결방되고 영화 '싱글 인 서울'이 방송된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줄거리는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사실 혼자인 사람은 없잖아요” 혼자 썸타기, 나 홀로 그린 라이트.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이지만 혼자는 싫은 ‘현진’(임수정) 싱글 라이프를 담은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 시리즈의 작가와 편집자로 만난 ‘영호’와 ‘현진’. 생활 방식도 가치관도 서로 다른 두 사람은 책을 두고 사사건건 대립하면서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나쁘지만은 않은데…서울,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 두 남녀의 싱글 라이프가 시작된다.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다. 2023년 개봉.
한편 지난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올 한 해 ‘라디오스타’를 빛낸 박준형, 조현아, 정지선, 충주맨이 한자리에 모여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선물 그 자체’의 시간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