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조선 '미스터트롯3' 결방, 손빈아ㆍ김용빈ㆍ춘길ㆍ추혁진 무대 다음주에…영화 '형' 편성 결말까지 진한 감동
입력 2025-01-02 21:50   

▲영화 '형'(사진제공=CJ ENM)
TV조선 '미스터트롯3'가 결방하고 결말까지 감동과 여운이 남는 신년 특집 영화 '형'이 편성됐다.

2일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방송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3' 3회가 제주항공 참사에 따른 애도 동참으로 결방되고 조정석, 도경수 주연 영화 '형'이 방송된다.

영화 '형'은 뻔뻔한 사기꾼 형이 집 나간 지 15년 만에 잘 나가는 유도선수 동생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원치 않는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줄거리는 유도 국가대표 고두영(도경수)은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 소식을 들은 사기전과 10범의 형 고두식(조정석)은 눈물의 석방 사기극을 펼친다.

“형은 개뿔, 제발 내 인생에서 꺼져!” 형이 돌아오고 인생이 더 깜깜해졌다. 하루 아침에 앞이 깜깜해진 동생을 핑계로 1년간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 된 두식. 15년동안 단 한번도 연락이 없던 뻔뻔한 형이 집으로 돌아오고 보호자 노릇은커녕 ‘두영’의 삶을 더 엉망진창으로 만드는데…. 남보다 못한 형제의 예측불허 동거가 시작된다. 2016년 개봉.

▲'미스터트롯3' 은하늘(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한편 지난주 방송된 '미스터트롯3' 2회에서는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예심 오디션이 그려졌다. 현역부 X의 손빈아, 박광현, 추혁진, 임찬 등이 장막 뒤에서 인생 가창력을 뿜어냈다. 또 은하늘의 정체가 만능엔터테이너 이지훈으로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다음주 '미스터트롯3' 3회에서는 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 등 트롯 어벤저스의 무대가 펼져진다.